티스토리 뷰

카테고리 없음

신용 수리: 작동시키는 방법

나루터레이드 2020. 6. 14. 20:27


신용 수리: 작동시키는 방법



만약 당신이 새로운 신용을 신청하거나 많은 회사와 거래를 하고 싶다면, 신용 점수가 좋지 않으면 당신에게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.


그것은 대출을 받기가 훨씬 더 어렵게 만들고 이용할 수 있는 대출들은 높은 금리를 가지고 있는 경향이 있다.


하지만, 여러분이 신용을 회복하기 위해 갈 수 있는 방법들이 있기 때문에, 기회는 다시 한 번 당신에게 주어질 수 있다.


크레딧을 올바르게 수리하려면 아래 나열된 팁을 사용하십시오.




신용을 한 번 더 바로 세우려고 할 때, 반드시 빚을 진 모든 사람들에게 해결책을 제시해야 하며, 일단 신용이 확보되면 어떤 약속도 벗어나지 말아야 한다.


당신은 과거의 습관을 바꾸고 신용에 대한 새롭고 더 나은 접근법을 만들어야 한다.


필수품만 구입하십시오.


아이템을 구매하기 전에, 그것이 절대적으로 필요한지, 그리고 당신의 재정적인 수단에 맞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라.


만약 당신이 이것들 각각에 긍정으로 대답할 수 없다면, 그 아이템을 사지 마라.




만약 당신이 무담보 신용카드를 받을 자격이 없다면, 신용카드를 받으세요.


이것은 너의 신용을 고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.


이 계좌들은 당신이 구입비를 충당하기 위해 보증금으로 미리 새 계좌에 자금을 대야 하기 때문에 훨씬 더 쉽게 얻을 수 있다.


만약 당신이 그것을 올바르게 사용한다면, 새로운 카드는 당신의 신용을 고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.




당신의 한도보다 50%나 많은 계좌가 있는 신용카드를 지불하는 것으로 시작하시오.


이 계좌들이 한도의 절반 이하로 내려가면 다른 카드에 집중할 수 있다.


부채가 50%를 넘으면 보통 신용등급이 내려간다.


그렇게 말하고, 당신이 가지고 있는 부채를 분산시키거나 갚아보도록 하라.




신용이 좋아지면 대출과 신용카드에 대해 더 낮은 이자율을 제공받게 된다.


이렇게 하면 월 상환이 더 쉬워지고 빚을 훨씬 빨리 갚을 수 있을 것이다.


경쟁력 있는 신용 금리와 좋은 제안을 받는 것은 쉽게 갚을 수 있는 신용을 갖는데 중요하며, 그렇게 하면 신용 점수를 많이 받을 수 있을 것이다.




신용등급을 향상시키려면 할부계좌를 설치한다.


할부로 월 최소 한도를 유지해야 하므로 여유가 있는 통장을 반드시 개설해야 한다.


할부계좌를 적절히 관리하면 신용점수가 향상될 것이다.




만약 당신이 신용을 회복하려고 한다면, 만약 그들이 보고서에서 부정적인 정보를 제거할 수 있다고 약속한다면 당신은 회사를 믿지 말아야 한다.


특히 이 정보가 정확한지 여부.


이런 것들은 일반적으로 7년 동안 당신의 기록에 남아 있다.


정보가 오류일 경우 신용조서를 수정할 수 있다.




당신의 신용카드 회사에 전화해서 당신의 신용카드 한도를 낮추라고 요청하시오.


그것은 과도한 차입의 위험을 낮추고 당신을 대신하여 좋은 재무적 의사결정을 반영하는 데 성과를 거둘 것이다.




결제를 약속하기 전에 먼저 약정이 신용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정확히 판단해야 한다.


어떤 약정은 다른 약정보다 당신의 신용점수에 더 적은 피해를 주므로, 채권자와 약정을 맺기 전에 각 약정을 고려해야 한다.


그들은 그들이 당신의 신용 점수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신경쓰지 않고 단지 돈을 위해 그 안에 있을 뿐이다.




신용 점수를 높이는 한 가지 방법은 신용 조합의 회원이 되는 것이다.


신용조합은 때때로 큰 은행보다는 더 나은 이자율과 더 많은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.


이것은 국가적인 상황 대신에 당신 지역의 경제가 얼마나 좋은지에 근거할 수 있다.




신용등급을 향상시키고 미래에 더 많은 기회를 열어라.


신용을 회복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살펴보십시오.


당신은 신용 수리 회사에 돈을 지불하지 않고 스스로 이것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것이다.


이러한 조언들은 당신이 신용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키는 것을 가능하게 할 수 있다.

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more
«   2024/04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글 보관함